농어촌 마을의 브랜드 작업을 위한 많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농어민들에게는 아직도 멀고 먼 길이 바로 브랜드 작업이다.
지난 10월 5일 충남 농업 경영인들을 위한
푸드 브랜드스토리텔링 교육이 충남농업기술원 주최로 열렸다...
이날 참가 대상은
마을기업을 하고 있고 하고자 하는 식품가공업 대표들이었다.
국가에서 그동안
테마마을/ 정보마을/ 그린마을/ 스마트마을 등 많은 정책 마을이 탄생되었으나
지속적인 컨설팅이 이루어지지 않아 농업 대표들의 고충이 산재해 있다.
지금 우리 농업 대표들에게는
지속 성장을 뒷받침 해 줄수 있는 정부 정책이 시급히 필요하고
이를 위해서는 정책마을을 선정 함에 앞서 마을 단위의 융복합 농업 발전을 위한
지표가 마련되어야 할 것이다.
이 때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브랜드스토리텔링을 통한 마을의 킬러 콘텐츠를 개발해야 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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