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연"은
농립수산식품부 산하 사단법인이 되어 새로운 각오를 다지게 되었다.
명실공히 한국의 농어촌 마을이 국가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Only One 브랜드마을! 을 만드는 데 있어 객관적 공신력을 확보하게 된 것이다.
FTA로 인해 절망적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농어촌은
"한아연"의 브랜드마을 만들기를 통해 경쟁력 우위를 선점할 수 있게 되었다.
FTA는 절망의 코드가 아니다.
경쟁력 강화를 위한 힌아연의 마을 브랜드를 위한 프로세스가
든든히 떠받치고 있는 한
위기는 또 다른 기회가 될 것이 분명하다.
제 2 장 사 업 제3조 (사업) 본 회는 제 1조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은 사업을 추진한다, 1.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의 선정에 관한 일
제 3 장 권리와 의무 제4조 (권리) 본 회는 다음의 권리를 갖는다. 1. 본 회에서 선정한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에 대한 명칭사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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