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마케팅

문화작가 방미영 - 드림엔터기획, 유엔젤보이스 오디션 주관사 선정

by 청문단 2009. 12. 1.

클래팝을 이끄는 유엔젤보이스


이동통신망과 무선인터넷 솔루션 부분에서 해외에서도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 벤처기업으로서는 최초로 거래소에 상장된 ㈜유엔젤이 기업가정신을 실천하고 있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기업가정신의 실천으로 ㈜유엔젤이 창단한 유엔젤보이스는 소외지역을 찾아 각종 자선공연을 추진하며, 음악을 통해 사회의 빛이 되고 있다. 유엔젤보이스는 그동안 크고 작은 공연들의 성과를 인정받아 창간 2년도 채 안되어 세계적인 봉사단체인 선린회의 홍보대사로 위촉받기도 했다.

 

유엔젤보이스는 2008 2월 창단 이후 일본 도쿄, 치바, 오사카, 삿뽀로 한인음악회와 뉴저지, 애틀란타 순회공연을 비롯해 뉴질랜드, 파리 한인회 초청 음악회를 통해 글로벌 중창단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였다. ‘어두운 곳에 빛이 되고자하는 창단 취지에 맞게 노숙자들의 겨울나기 자선음악회, 거제도 애광원 돕기 자선음악회, 장애우시설 위로 음악회, 사랑나눔 자선음악회 등을 통해 소프라노 신영옥 등 국내 최정상급 성악가들과 한 무대에서 기량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유엔젤보이스가 최초로 시도하고 있는 클래팝은 클래식을 대중에게 쉽고 편안하게 다가가기 위한 새로운 음악장르로 평가되고 있다 최근 이러한 노력의 일한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공연 요청이 쇄도하고 있는 유엔젤보이스가 클래팝을 이끌 예술성이 뛰어난 신입단원을 공개 모집하고 있다. 이번 공개 오디션은 국내 최고의 파격적인 활동비 지급으로 다른 단체와의 차별화를 선언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2010년 해외공연 일정으로 한국문화사절단의 역할을 수행하게 될 유엔젤보이스의 단원 공개 오디션은 클래식의 대중화를 이끌 역량있는 성악가들을 발굴하는 또 다른 기회가 되고 있어 주목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uangelvoice.com)를 참고하면 된다.


 드림엔터기획사(대표 방미영)는 유엔젤보이스의 매니지먼트사로 선정,   오디션을 통해 클래식의 인재양성에 주력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