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마케팅/관광문화

e문화칼럼 : 이탈리아에서가장아름다운마을연합 - by 문화작가(브랜드스토리텔러) 방미영

by 청문단 2011. 12. 15.






2001년 3월에서 창립된 "
이탈리아의가장아름다운마을연합"의 결성은 



역사의 위대한 유산을 홍보하는 데 필요한, 예술, 문화, 환경 등에서 

이탈리아의 시골 작은  마을들 대부분이 관광코스에서 제외되어 왔고, 

이로 인해  이탈리아의 작은 마을들은 관광과 무역의 경제적인 이익에서 중심에 다가가지 못하고

주변으로 처지는 결과를 가져왔다. 

이런 이유로 작은 마을들을 보호하고 발전시켜야 한다는 중요성을 인지,

아름다운마을연합을 형성하였다.

이탈리아에서가장아름다운마을연합의  활동은 통합 관광 진흥의 단순한 작업을하기 위해 만들어지지 않았다.

이탈리아연합은 잊혀져 가는 마을의 스토리와 콘텐츠를 유지, 보호, 복원 및 개선을 통해 보장하고자 한다. .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마을들이 소외되지 않고 ,고대 역사의 전개를 나타내는 중심이 되고자 한다.

지상에서 천국을 표방하지는 않지만 "이탈리아에서가장아름다운마을연합"에서는

작은 마을들이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모든 감각과 "맛"을 획득할 수 있도록 가이드해주고 정보를 제공해준다.



 



3월 17일은 "오늘"로 newsstands에있는 잡지이며 포켓 가이드북으로 숨겨진 작은 마을을 발견하는 데 용이하다. 
- 관광객의 다수에 의해 잘 알려져 있으며 역사, 예술, 문화, 환경의 풍부한 전통을 담고 있다.

현재 이탈리아연합은 반도 전역으로 확산,  193개의 마을이 가입되어 
이 책에서는 각 마을에 대한 일반적인 자세한 데이터와 정보(인구, 고도, 관광 정보, 모든 웹사이트, 주요 센터에서 거리 및 도달). 뿐만 아니라
가장 가장 중요한 기념물과 건축 (교회, 요새, 궁전, 거리, 광장 등)을 가이드하고 있다.